> 업무처리절차 > 서비스 신규신청 절차

서비스 신규신청 절차 서비스 이용을 위한 신청절차를 알려드립니다.

신규신청절차

  • STEP
    01

    은행 · 학교간에 에듀파인 EFT 이용 계약 체결

  • STEP
    02

    에듀파인 EFT 서비스 이용신청서 작성

    교육기관은 「기관정보사항」 및 「거래계좌정보」 항목 작성
    계약은행(지점)은 「은행 기재사항」 작성
    에듀파인 EFT서비스 이용계약에 따른 중계수수료 납부 주체는 「중계수수료 납부 관련 기재사항」 작성

  • STEP
    03

    이용신청서 및 첨부서류 금융결제원 앞 FAX 송부

    첨부서류 : 교육기관 및 계약은행 지점의 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증) 사본 각 1부
    (※ 이용계약서 및 펌뱅킹제신고 신청서는 송부 불필요함)

  • STEP
    04

    이용신청서 정보확인 및 등록(금융결제원)

    이용기관코드 등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는 은행 등록 되어 있어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

  • STEP
    05

    이용기관정보 에듀파인 전송(금융결제원)

    전송일 익영업일로부터 서비스 이용 가능

이용신청서 작성방법

에듀파인 EFT 이용신청서 작성방법 샘플파일입니다. 이용신청서 작성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FAQ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